예약절차 및 이용 요금

예약 절차 및 이용 요금

예약 절차

STEP 01
1. 예약 신청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현황 및 이용요금 확인

온라인 견적확인 및 예약서 작성
(이용약관 확인 / 사업자등록증 및 행사개요서 필수 첨부)

STEP 02
2. 예약 확인

예약 담당직원과 통화를 통해 예약내용 확인 및 상담

행사 개최 적격여부 심사 및 행사 승인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

STEP 03
3. 예약금 납입

온라인 예약신청 후 내역 최종 확인

계약서 작성 후 7일 이내 예약금(이용요금 20%) 납부

예약금 미납 상태로 7일 경과 시 예약 자동 취소

STEP 04
4. 행사 진행

담당 직원과 전반적인 행사 진행 협의

행사 중 시간외 사용 및 장비 사용료 발생 시 추가 사용료 납부

STEP 05
5. 대관 종료 및 잔금 납입

행사 종료 후 7일 이내로 잔금(80%) 입금

이용 요금

※2020.01.01 기준 / 이용요금(단위 : 원)
  • 구분
  • 최대
    수용인원
  • 전일
    (9-17)
  • 오전
    (9-12)
  • 오후
    (13-17)
  • 야간
    (18-21)
  • 종일
    (9-21)
  • 초과
    (시간당)
  • 구분
    대강당
    (520호)
  • 626
  • 190
  • 최대
    수용인원
    352
  • 전일
    (9-17)
    2,420,000
  • 오전
    (9-12)
    1,100,000
  • 오후
    (13-17)
    1,650,000
  • 야간
    (18-21)
    1,650,000
  • 종일
    (9-21)
    2,750,000
  • 초과
    (시간당)
    330,000
  • 구분
    다목적홀
    (B101)
  • 480
  • 145
  • 최대
    수용인원
    180석
    (연회석)
  • 전일
    (9-17)
    1,540,000
  • 오전
    (9-12)
    770,000
  • 오후
    (13-17)
    1,100,000
  • 야간
    (18-21)
    1,100,000
  • 종일
    (9-21)
    1,980,000
  • 초과
    (시간당)
    275,000
  • 구분
    대회의실
    (513,517)
  • 220
  • 60
  • 최대
    수용인원
    90석
  • 전일
    (9-17)
    990,000
  • 오전
    (9-12)
    660,000
  • 오후
    (13-17)
    770,000
  • 야간
    (18-21)
    770,000
  • 종일
    (9-21)
    1,210,000
  • 초과
    (시간당)
    154,000
  • 구분
    중회의실
    (515,516,519)
  • 125
  • 40
  • 최대
    수용인원
    50
  • 전일
    (9-17)
    770,000
  • 오전
    (9-12)
    550,000
  • 오후
    (13-17)
    660,000
  • 야간
    (18-21)
    660,000
  • 종일
    (9-21)
    990,000
  • 초과
    (시간당)
    132,000
  • 구분
    소회의실
    (512,522)
  • 100
  • 30
  • 최대
    수용인원
    40
  • 전일
    (9-17)
    660,000
  • 오전
    (9-12)
    440,000
  • 오후
    (13-17)
    550,000
  • 야간
    (18-21)
    550,000
  • 종일
    (9-21)
    880,000
  • 초과
    (시간당)
    99,000
  • 구분
    포이어홀
    (520-1)
  • 356
  • 107
  • 최대
    수용인원
    전시공간
  • 전일
    (9-17)
    550,000
  • 오전
    (9-12)
    -
  • 오후
    (13-17)
    -
  • 야간
    (18-21)
    -
  • 종일
    (9-21)
    -
  • 초과
    (시간당)
    -
※ 주말 및 공휴일 이용시 30% 할증 부과 / 행사전후 30분 무료 (준비,철거)
  • 모든 회의실에 스크린, 프로젝터, 마이크, 무선인터넷 기본적으로 제공
  • 서울대 내부 기관으로 세금계산서 청구 시 Academic rate 적용 가능
  • 건물 내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
  • 공휴일 및 주말 할증 적용

유의사항

행사장

이용은 계약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계약시간 = 준비시간+실제 행사시간+철거시간)

방문 요청시, 반드시 담당자와 사전 일정협의 부탁드립니다.

행사 당일 세팅 변경은 주최측에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식음료

생수 외 외부 음식 반입은 금지됩니다. (위반시 미화비를 부과합니다.)

센터 협력업체 한하여 식음료 이용가능 합니다.

협력업체 : 1층 BBQ프리미엄카페 878-6690
지하 1층 락구정 한식당 880-6788

홍보물 부착

포스터 및 안내는 포스터 스탠드(A3 가로)에 부착하여 전시 요망

행사 현수막 제작시 센터에 방문하여 실측 요망

실외 나무, 기둥, 유리창, 실내 벽면 및 바닥의 부착물을 엄격히 제한되고 있습니다.
(무단 부착시 강제 철거)

기타

복사 및 팩스 업무는 건물 지하1층 오피스디포 문구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디포 : 871-2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