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절차 및 이용 요금
예약 절차
STEP
1
예약 신청
- 온라인 견적확인 및 예약서 작성
(이용약관 확인 / 사업자등록증 및 행사개요서 필수 첨부)
STEP
2
예약 확인
- 예약 담당직원과 통화를 통해 예약내용 확인 및 상담
- 행사 개최 적격여부 심사 및 행사 승인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
STEP
3
예약금 납입
- 온라인 예약신청 후 내역 최종 확인
- 계약서 작성 후 7일 이내 예약금(이용요금 20%) 납부(지불보증서로 대체 가능)
- 예약금 미납 상태로 7일 경과 시 예약 자동 취소
STEP
4
행사 진행
- 담당 직원과 전반적인 행사 진행 협의
- 행사 중 시간외 사용 및 장비 사용료 발생 시 추가 사용료 납부
- 행사 전 잔금 완납(또는 전액 카드 결제)
STEP
5
대관 종료 및 잔금 납입
- (사전 협의시) 행사 종료 후 7일 이내로 잔금(80%) 입금 가능
이용 요금
2025.01.14 기준 / 이용요금(단위 : 원)
※ 화면을 좌우로 스크롤하여 확인해주세요.
구분 | ㎡ | 평 | 최대 수용인원 |
전일 (9~21) |
오전 (9~12) |
오후 (13~17) |
야간 (18~21) |
종일 (9~21) |
초과 (시간당) |
---|---|---|---|---|---|---|---|---|---|
대강당 (520호) |
626 | 190 | 340 | 2,690,000 | 1,210,000 | 1,830,000 | 1,830,000 | 2,980,000 | 363,000 |
다목적홀 (B101) |
480 | 145 | 140 (연회석) |
1,650,000 | 880,000 | 1,210,000 | 1,210,000 | 2,150,000 | 297,000 |
대회의실 (513,517) |
220 | 60 | 90 | 1,100,000 | 770,000 | 880,000 | 880,000 | 1,320,000 | 165,000 |
중회의실 (515,516,519) |
125 | 40 | 35~50 | 880,000 | 660,000 | 770,000 | 770,000 | 1,100,000 | 143,000 |
소회의실 (512,522) |
100 | 30 | 24, 40 | 770,000 | 550,000 | 660,000 | 660,000 | 990,000 | 110,000 |
포이어홀 (520-1) |
356 | 107 | 전시공간 | 990,000 | 660,000 | 770,000 | 770,000 | 1,100,000 | 143,000 |
- 주말 및 공휴일 이용시 30% 할증 부과 / 행사전후 30분 무료 (준비,철거)
- 모든 회의실에 스크린, 프로젝터, 마이크, 무선인터넷 기본적으로 제공
- 서울대 내부 기관으로 세금계산서 청구 시 Academic rate 적용 가능
- 서울대 공과대학 교육연구재단 기부금 약정자는 할인요금 적용
(별도 문의 02-880-7024, eng_fund@snu.ac.kr) - 건물 내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
- 공휴일 및 주말 할증 적용
유의사항
행사장
- 이용은 계약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계약시간 = 준비시간+실제 행사시간+철거시간) - 방문 요청시, 반드시 담당자와 사전 일정협의 부탁드립니다.
- 행사 당일 세팅 변경은 주최측에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식음료
- 생수 외 외부 음식 반입은 금지됩니다. (위반시 미화비를 부과합니다.)
- 센터 협력업체 한하여 식음료 이용가능 합니다.
- 협력업체
1층 BBQ프리미엄카페 : 02)878-6690
지하 1층 락구정 한식당 : 02)880-6788
홍보물 부착
- 포스터 및 안내는 포스터 스탠드(A3 가로)에 부착하여 전시 요망
- 행사 현수막 제작시 센터에 방문하여 실측 요망
- 실외 나무, 기둥, 유리창, 실내 벽면 및 바닥의 부착물을 엄격히 제한되고 있습니다.
(무단 부착시 강제 철거)
기타
-
복사 및 팩스 업무는 건물 지하1층 오피스디포 문구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디포 : 02)871-27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