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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공학교육센터 컨벤션

Reservation

예약 절차 및 이용 요금

예약 절차

STEP
1

예약 신청

  • 온라인 견적확인 및 예약서 작성
    (이용약관 확인 / 사업자등록증 및 행사개요서 필수 첨부)
STEP
2

예약 확인

  • 예약 담당직원과 통화를 통해 예약내용 확인 및 상담
  • 행사 개최 적격여부 심사 및 행사 승인 (영업일 기준 2,3일 소요)
STEP
3

예약금 납입

  • 온라인 예약신청 후 내역 최종 확인
  • 계약서 작성 후 7일 이내 예약금(이용요금 20%) 납부(지불보증서로 대체 가능)
  • 예약금 미납 상태로 7일 경과 시 예약 자동 취소
STEP
4

행사 진행

  • 담당 직원과 전반적인 행사 진행 협의
  • 행사 중 시간외 사용 및 장비 사용료 발생 시 추가 사용료 납부
  • 행사 전 잔금 완납(또는 전액 카드 결제)
STEP
5

대관 종료 및 잔금 납입

  • (사전 협의시) 행사 종료 후 7일 이내로 잔금(80%) 입금 가능

이용 요금

2025.01.14 기준 / 이용요금(단위 :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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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최대
수용인원
전일
(9~21)
오전
(9~12)
오후
(13~17)
야간
(18~21)
종일
(9~21)
초과
(시간당)
대강당
(520호)
626 190 340 2,690,000 1,210,000 1,830,000 1,830,000 2,980,000 363,000
다목적홀
(B101)
480 145 140 
(연회석)
1,650,000 880,000 1,210,000 1,210,000 2,150,000 297,000
대회의실
(513,517)
220 60 90 1,100,000 770,000 880,000 880,000 1,320,000 165,000
중회의실
(515,516,519)
125 40 35~50 880,000 660,000 770,000 770,000 1,100,000 143,000
소회의실
(512,522)
100 30 24, 40 770,000 550,000 660,000 660,000 990,000 110,000
포이어홀
(520-1)
356 107 전시공간 990,000 660,000 770,000 770,000 1,100,000 143,000
  • 주말 및 공휴일 이용시 30% 할증 부과 / 행사전후 30분 무료 (준비,철거)
  • 모든 회의실에 스크린, 프로젝터, 마이크, 무선인터넷 기본적으로 제공
  • 서울대 내부 기관으로 세금계산서 청구 시 Academic rate 적용 가능
  • 서울대 공과대학 교육연구재단 기부금 약정자는 할인요금 적용
    (별도 문의 02-880-7024, eng_fund@snu.ac.kr)
  • 건물 내 외부 음식물 반입 금지
  • 공휴일 및 주말 할증 적용

유의사항

행사장

  • 이용은 계약시간 30분 전부터 가능합니다.
    (계약시간 = 준비시간+실제 행사시간+철거시간)
  • 방문 요청시, 반드시 담당자와 사전 일정협의 부탁드립니다.
  • 행사 당일 세팅 변경은 주최측에서 직접 하셔야 합니다.

식음료

  • 생수 외 외부 음식 반입은 금지됩니다. (위반시 미화비를 부과합니다.)
  • 센터 협력업체 한하여 식음료 이용가능 합니다.
  • 협력업체
    1층 BBQ프리미엄카페 : 02)878-6690
    지하 1층 락구정 한식당 : 02)880-6788

홍보물 부착

  • 포스터 및 안내는 포스터 스탠드(A3 가로)에 부착하여 전시 요망
  • 행사 현수막 제작시 센터에 방문하여 실측 요망
  • 실외 나무, 기둥, 유리창, 실내 벽면 및 바닥의 부착물을 엄격히 제한되고 있습니다.
    (무단 부착시 강제 철거)

기타

  • 복사 및 팩스 업무는 건물 지하1층 오피스디포 문구점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오피스디포 : 02)871-27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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